제60회 울산상공의 날 기념식.. ㈜유벡 김성열 회장 철탑산업훈장

      2023.03.24 10:29   수정 : 2023.03.24 10:2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울산=최수상 기자】 제50회 상공의 날 기념식 및 제35회 울산상공대상식에서 ㈜유벡 김성열 회장이 철탑산업훈장을 전수 받았다.

일진기계㈜ 최성훈 상무이사, ㈜우창이엔씨 이진섭 대표이사는 울산광역시장상을, ㈜티씨아이 박용운 대표이사, ㈜서호홀딩스 이정협 대표이사는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울산상공회의소(회장 이윤철)가 주최한 이번 상공의 날 기념식과 상고대상 시상식은 지난 22일 울산상의 5층 의원회의실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서는 에쓰-오일㈜ 오형철 팀장, SK지오센트릭㈜ 김성찬 PL, 현대제철㈜울산공장 윤상원 팀장이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롯데호텔울산 주현태 지배인, ㈜시너지 장권영 대표이사, 글로벌에코㈜ 서민수 대표이사는 울산상공회의소 회장표창을 받았다.


또 상공대상 경영대상에 ㈜동부 김재홍 대표이사, 기술대상에 현대중공업㈜ 노준섭 선체설계1부 부서장, 안전대상에 바스프퍼포먼스폴리아마이드코리아㈜ 박정욱 공장장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윤철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시상대에 선 수상자 분들은 선도적인 경영혁신과 끊임없는 기술개발, 그리고 세밀한 안전 경영 등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분들이다"라며 “앞으로도 각자의 위치에서 울산경제를 잘 이끌어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울산상의도 적극적인 규제개선 및 기업지원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ulsan@fnnews.com 최수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