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덕후 모여라" 삼성카드,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 출시

      2023.04.10 10:40   수정 : 2023.04.10 10:4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삼성카드가 '웹툰 덕후'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네이버웹툰·네이버파이낸셜과 손을 잡았다.

10일 삼성카드는 "국내 대표 디지털 콘텐츠사인 네이버웹툰, 국내 대표 핀테크사인 네이버파이낸셜과 함께 네이버 특화 서비스는 물론 일상영역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이버웹툰 카드, 혜택 어디까지?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는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결제금액의 5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포인트 적립은 네이버웹툰(웹툰), 네이버시리즈(웹툰, 웹소설, 단행본), 네이버시리즈온(OTT) 결제 건에 제공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적립 대상에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일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대학생)가 포함된다.


또한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는 MZ세대들이 자주 사용하는 영역인 온라인쇼핑몰·배달앱·커피전문점 등에서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를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등록해 국내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를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 한도 없이 적립해준다.

■'웹툰 덕후'라면 디자인에도 주목하자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는 네이버웹툰의 인기 웹툰을 활용한 카드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 또한 특징이다. 고객은 기본형 디자인 외에, '화산귀환',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이미지가 반영된 총 3종의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삼성 iD 카드'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yesji@fnnews.com 김예지 서혜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