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안근영과 녹음실서 달달한 데이트…깜짝 선물까지
2023.04.12 14:54
수정 : 2023.04.12 14:54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안근영이 김용준의 신곡 녹음실에 방문해 '설렘 폭발' 데이트를 이어간다.
12일 오후 9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9회에서는 김용준의 신곡 녹음실에서 펼쳐진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과의 '일섹남' 데이트가 공개된다.
이날 김용준의 아버지는 자택 거실 소파에 앉아 색소폰을 불며 화려하게 등장한다.
잠시 후, 거실로 나온 김용준은 아버지에게 "아침부터 왜 색소폰을 크게 불어요?"라고 묻는다. 아버지는 "혹시나 네가 장가가면 축가 불러주려고 연습한다"며 돌연 결혼 공격에 들어간다.
나아가 아버지는 "요즘 만나는 아가씨는 어때?"라며 안근영에 대해서도 단도직입적으로 묻는가 하면, "아직 발표를 안 한 게 있는데 (안근영이) 아빠의 새까만 후배"라고 밝혀 김용준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김용준 부친과 안근영의 놀라운 인연이 궁금증을 치솟게 하는 가운데, 김용준은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패션으로 꽃단장을 한 뒤 새로 발표할 싱글 작업을 위해 녹음실로 향한다. 이후 김용준이 한창 녹음 중일 때, 안근영이 나타나 녹음실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특히 안근영은 양손 무겁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김용준의 입꼬리를 끌어올린다. 김용준과 안근영의 달달한 녹음실 데이트는 어땠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신랑수업' 59회는 이날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