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초등학교 맞아? 유재석 흡족케한 박진주x가야G 고퀄리티 동요 합창
2023.04.15 11:10
수정 : 2023.04.15 11:10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에서 유봉두(유재석) 선생이 이끄는 이상한 초등학교가 개학하는 가운데, 박진주와 가야G 멤버들의 고퀄리티 합창이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가야G(이보람, 흰, 소연, 정지소)와 대세 아티스트 지올팍(Zior Park)의 합류로 예술학교 클래스를 갖춘 '2023 선생 유봉두' 편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음악을 전공한 교생 선생님 이보람의 반주로 동요 합창 시간이 시작된다.
그 옆에서 신이 난 유봉두는 지휘를 하며 흥을 분출한다. 이런 유봉두를 감탄하게 만든 꾀꼬리 학생들이 등장한다. 이는 바로 흰(HYNN)과 소연, 정지소, 박진주로, 이들은 즉석 화음을 넣으며 가요대제전급 동요 퀄리티를 만든다. 이들의 합창에 유봉두는 "초등학교 음악 시간에 감동하긴 처음"이라며 감격한다. 지올팍 역시 힙한 스타일로 동요를 불러내, 음악 우등생들로 모인 합창 시간이 기대감을 더한다.
'친구 얼굴 그리기' 시간도 이어진다. 학생들은 서로 힐끔힐끔 바라보며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기상천외한 결과물을 본 유봉두는 박장대소를 해 그림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친구를 똑 닮은 절묘한 싱크로율에 학생들은 "프로필 사진 하라"며 웃음을 터뜨린다. 교실을 뒤집어 놓은 그림 주인공은 누구일지, 미술 시간 인기가 폭발한 친구는 누구일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