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가정의달 맞아 가족 여행 지원 나선다

      2023.05.01 09:00   수정 : 2023.05.01 09: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LG유플러스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가족 여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이달 말까지 삼성전자 갤럭시S23·Z플립4 신규 구매자에게 여행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여기어때 쿠폰 △SPC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선 LG유플러스 키즈 전용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아이들나라' 이용자를 위한 혜택 '키즈 고 프리'도 마련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와 제휴해 아이들나라 OTT에 회원 가입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어른 1일 이용권 1장 구매시 만 12세 미만 어린이 1일 이용권 1장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키즈 고 프리는 이달 18일까지 진행된다. 키즈 고 프리 이벤트 참여자 중 서비스 구독을 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파크 무료 이용권과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