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김동현·윤성빈·김민경, '뭉뜬리턴즈' 출격…이탈리아 미식 배낭여행
2023.05.02 09:37
수정 : 2023.05.02 09:37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국가대표 운동부' 4인방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으로 뭉쳤다.
오는 9일 오후 8시50분 처음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이하 '뭉뜬 리턴즈')은 '뭉뜬' 원년 멤버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의 스페인 여행, '꽃보다 경규' 이경규, 노사연,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이 함께한 베트남 여행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다.
이번에는 '국가대표 운동부' 4인방인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이탈리아로 떠나 첫 배낭여행에 도전한다.
'국가대표 운동부' 4인방이 배낭여행을 떠날 여행지는 세계 3대 미식의 나라인 이탈리아다. 이들은 '먹선수'로 변신해 이탈리아에서 국가대표급 미식 여행을 펼친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도시인 로마에서는 현지인이 직접 추천해 주는 명소를 방문하며 신선한 여행을 선보일 계획이다.
무엇보다 이번 여행에서는 '국가대표 운동부' 4인방의 '찐 남매 케미'가 빛을 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해외여행에 흥미가 없다는 박세리가 운동부 동생들인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과 함께 배낭여행의 재미와 참의미를 느낄 수 있을지도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은 이날 오후 8시50분 JTBC에서 처음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