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모투스컴퍼니, 친환경 인테리어 사업 협력

      2023.05.04 18:20   수정 : 2023.05.04 18:35기사원문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모투스컴퍼니'와 손잡고 친환경 상업용 인테리어 사업 확대에 나선다.

4일 KCC글라스에 따르면 전날 경기 용인에 위치한 KCC글라스 중앙연구소에서 상업용 인테리어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은 김덕신 KCC글라스 전무와 김태경 모투스컴퍼니 이사(COO)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모투스컴퍼니는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캠페인, 옥외광고, 전시, 이벤트 등을 아우르는 종합광고회사로 국내 주요 브랜드들의 전국 규모 매장에 대한 공간 기획을 비롯해 설계와 시공을 대행하고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LG U+ 대리점과 GS건설 커뮤니티센터의 인테리어 등을 시공하는 모투스컴퍼니에 친환경 자재를 공급하고 인테리어 시공도 지원할 예정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상업용 인테리어는 일반 주거용 인테리어에 비해 공간 밀집도가 높고 보행이 빈번해 더 전문적이고 친환경적인 시공과 자재가 필요하다"며 "홈씨씨 인테리어 제품은 환경마크, HB마크 등 각종 친환경 인증을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등에서도 1위에 선정되며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