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혜진X장군, 특별 매력 품은 ‘철수와 영희’ 오늘(9일) 발매

      2023.05.09 11:45   수정 : 2023.05.09 11:45기사원문
‘차세대 트로트 퀸’ 진혜진과 ‘승승장구’ 장군이 특별한 매력을 전한다.유레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진혜진과 장군이 함께한 ‘철수와 영희’가 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매된다.‘철수와 영희’는 정통 트로트를 기반으로 한 곡이다.

모든 남자들을 대변하는 이름 ‘철수’와 모든 여자들을 대변하는 이름 ‘영희’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이별 없는 세상에서 우리 모두 사랑하자’라는 내용을 담았다.특히 노래의 시작을 알리는 도입 부분에 코러스가 어린 시절 아이들이 ‘철수야~ 영희야~’ 이름을 부르며 놀던 옛 추억을 떠오르게 한다.
여기에 ‘국민 코러스’ 김현아의 참여로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철수와 영희’는 트로트 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젊은 뮤지션 유레카(EuReKa)가 작사와 작곡, 편곡 및 전체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다. 유레카는 진혜진 정규 앨범과 송가인의 ‘비 내리는 금강산’,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신유의 ‘초행’, 박세욱의 ‘그대라는 별’,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의 ‘경사 났네’, 더 씨야 메인보컬 송민경의 ‘물들어’. 숙행의 ‘가시리’, 김양의 ‘공부해라’ 서지오의 ‘위험한 사랑’ 및 최근 각종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하며 음악적 재능을 뽐냈다.
유레카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꾸준한 앨범 활동과 방송 및 공연을 통해 유쾌한 진혜진 그리고 승승장구할 장군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유레카엔터테인먼트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