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근영 "김용준과 만남? 솔직히 설레" 핑크빛
2023.05.10 10:22
수정 : 2023.05.10 10:22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장영란이 김용준 안근영을 만나 관계에 대해 궁금했던 모든 것을 묻는다.
10일 오후 9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3회에서는 김용준과 안근영의 한강 데이트가 그려진다.
이날 두 사람은 어스름한 저녁에 만나 노을을 바라보며 함께 한강변을 걷는다.
김용준과 안근영이 서로의 근황을 체크하며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풍기던 이때, 두 사람의 만남을 주선한 '멘토' 장영란과 남편 한창이 깜짝 합석한다. 이에 네 사람은 삼겹살, 소주 먹방과 함께 본격적인 마음 체크 토크에 돌입한다.
우선 장영란은 두 사람에게 "심쿵 포인트가 어떻게 되냐"고 묻고, 안근영은 "저는 남자다운 것에 심쿵한다"며 김용준의 콘서트를 언급한다. 김용준 역시 "저는 여자가 운전 잘하는 게 멋있다"고 밝힌다. 그런가 하면 "연락을 자주 하냐"는 등 질문 세례를 퍼붓던 장영란은 김용준과 한창이 '한강 라면'을 끓이러 간 사이, 안근영과 좀 더 내밀한 1대 1 대화를 나눈다.
이때 장영란은 "용준씨와의 만남이 어땠냐"고 묻고, 안근영은 "솔직히 설레기도 했다"는 답을 내놓는다. 장영란은 한걸음 더 나아가 "앞으로 용준씨랑 어떻게 지내고 싶냐"고 돌직구 질문을 날린다. 이에 대한 안근영의 대답이 어떠할지 궁금증이 폭발하는 가운데, 다시 자리로 돌아온 김용준도 안근영에게 바라는 점을 밝혀 더욱 본 방송이 궁금해진다.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