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빈 "지금 여친 없어"…'극강 T' 연애 스타일 고백에 김민경 울컥
2023.05.16 15:24
수정 : 2023.05.16 15:24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 멤버들이 '연애 토크'를 나누는 가운데 공감을 잘해 주지 못하는 '극강 T' 윤성빈과 그런 그를 이해할 수 없는 '파워 F' 김민경 간의 신경전이 벌어진다.
16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훈련과 경기를 위해서만 해외를 갔던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팀 세리'로 뭉쳐 이탈리아 로마로 생애 첫 배낭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긴다.
이날 방송에서 '팀 세리' 멤버들은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로컬 맛집을 찾아 월드클래스급 먹성을 자랑한다.
김동현은 환상적인 음식의 맛과 레스토랑의 로맨틱한 분위기에 취하고, 아내와의 연애 시절을 떠올린다. 그는 "아내가 일본에서 유학했었는데 내가 일본에서 격투기 선수 할 때 만난 것"이라고 밝히며 아내의 마음을 얻을 수 있었던 스토리도 고백한다. 김동현이 전한 순애보적인 사랑 이야기에 박세리와 김민경은 깊이 감동한다고 해 궁금증이 커진다.
박세리와 김민경은 이어 막내 윤성빈에게 연애 스타일을 물어본다. 윤성빈은 "지금 여차친구 없다"고 밝힌 후 "(연애할 때) 어떨 것 같아요?"라고 무뚝뚝하게 되묻는다. 이에 김민경은 연애할 때 생길 수 있는 몇 가지 상황을 예시로 들어 윤성빈에게 질문을 던진다. 그러자 '극강 T' 윤성빈은 공감해 주기보다는 냉정하게 판단한다며 현실적인 답만 제시한다. 이에 '파워 F' 김민경은 공감을 못 해주는 윤성빈을 이해할 수 없어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다.
이 밖에도 김동현은 에스프레소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모두를 당황하게 한다. 과연 김동현이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모습은 어떨지 호기심이 커진다.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는 이날 오후 8시50분 JT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