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내드리오’, 중소벤처기업부 팁스 선정

      2023.05.24 09:27   수정 : 2023.05.24 13:21기사원문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내드리오(대표 류민수)’가 팁스 전문 주관 운영사 코맥스벤처러스의 추천을 통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민간 투자 주도형 기술 창업 지원프로그램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진행하는 팁스는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으로, 우수 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정부가 민간 투자사와 함께 연구개발(R&D), 해외 마케팅, 사업화 자금 등을 지원한다. 내드리오는 이를 통해 2년간 R&D 자금을 지원받아 기술 고도화와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내드리오는 지난 2020년 창업 이후 현재까지 약 12,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동종업계 가장 강도높은 검증 가이드라인을 거쳐 업체를 선별해 중개하고 있다. 특히 원격으로 방문 실측 및 상담이 가능한 기술을 개발하고, 업무 자동화를 통해 프로세스 경쟁력 향상에 나설 계획이다.


내드리오 류민수 대표는 “내드리오가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할 플랫폼 프로세스와 사업적 성과 및 기술 개발 내용의 타당성 등을 인정받아 팁스에 최종 선정되었다”라며 “내드리오의 최대 강점인 특허 기반 우수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AI 기반 업무 프로세스 경쟁력 제고를 통해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1등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