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창립 40주년 특별 강연회 ‘올해는 경매해’ 진행
2023.06.02 10:13
수정 : 2023.06.02 10:1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경·공매데이터 전문기업 지지옥션에서 ‘올해는 경매해’라는 주제로 창립 40주년 기념 특별 강연회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최근 부동산시장과 경매시장의 이슈를 짚어주고, 그에 따른 투자 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다양한 부동산 전망과 예측들이 난무하는 어수선한 분위기로 인해 투자의 방향성과 방법을 찾지 못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다.
1부는 ‘부동산시장 어디로’라는 주제로 함영진 직방 빅데이터 랩장의 부동산 투자전략을 강연한다. 2부에서는 ‘위기에서 기회를 만드는 경매’라는 주제로 이주현 지지옥션 전문위원이 진행한다. 3부는 김재범 레이옥션 대표의 ‘고수의 경매 노하우, 상가투자의 전략과 함정’, 4부는 이창동 지지옥션 데이터전략기획 팀장의 ‘경매도 이제는 빅데이터’ 가 이어진다.
더불어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경매카툰 엽서북과 다양한 사은품을 참석자 모두에게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전국 경·공매 정보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10년 회원권과 1년 회원권, 그리고 지지옥션이 운영하는 경주지지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지옥션 강은 이사는 "이번 특강은 지지옥션의 지난 40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 경·공매 정보는 물론 데이터까지 책임지는 전문기업으로 발전해 나가는 지지옥션의 모습을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지지옥션 창립 40주년 특별 강연회는 오는 6월 17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신청은 지지옥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