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좀비게임 후폭풍 호소→'가성비 댄스'로 활약

      2023.06.02 21:07   수정 : 2023.06.02 21:07기사원문
tvN '뿅뿅 지구오락실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뿅뿅 지구오락실2' 이영지가 좀비 게임으로 인한 후폭풍을 호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좀비 게임으로 녹초가 된 용사즈(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용사즈는 새벽부터 일어나 18시간 이상 무수면 상태로 일정과 게임을 진행하며 시즌 역대급 체력 소모로 위기를 맞았다.

이에 음악 퀴즈의 시작을 알리자 이영지는 "그거 할 체력이 아니다, 버피 테스트를 보디 프로필 찍을 때보다 더 많이 했다"라고 호소하기도.

음악이 흘러나오자마자 용사즈는 흥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키며 활약했다.
그러나 늘 활기 넘쳤던 '괄괄이' 이영지가 립싱크를 하거나 가성비를 추구하는 움직임으로 또 다른 웃음을 선사해 시선을 모았다.
이에 이은지가 "립싱크 금지!", "가성비 댄스!"라고 지적하자 이영지는 "좀비 게임 왜 한 거야? 머리는 뛰는데 몸이 (안 따라준다)"라고 고백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tvN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탈출한 달나라 토끼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다시 뭉쳐 펼치는 예측 불허 대모험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