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식이? 아니면 라이언?" 카카오페이가 '픽'한 카픽카드 주인공 맞추면...카카오페이 포인트가 쏟아진다
2023.06.09 19:06
수정 : 2023.06.09 19:0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카카오페이가 카카오페이 카드추천 서비스 전용 상품인 ‘카픽(KaPick)' 카드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만 19세 이상 사용자일 경우, '카픽' 카드 출시 알림을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카픽 카드 주인공 맞추기' 이벤트는 영상을 보고 '신한카드 카픽'에 들어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후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만P를 당첨자 인원수대로 나눠서 지급한다.
'공유하기' 이벤트는 사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친구 공유하기'를 이용해 카카오톡 친구에게 이벤트 소식을 알려주고 친구가 방문하면 1인당 3회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 50P를 100%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 앱 전체 탭의 ‘카드’ 영역에서 ‘카드추천’을 누르거나, 카카오페이 혜택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카픽' 카드는 다양한 카드 중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고민하는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카드사와 협력해 새롭게 준비한 상품”이라며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에 혜택을 더한 '카픽' 카드로 사용자들이 더 많은 효용을 누릴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