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준, '풀어파일러3' 새 MC 합류…수준 높은 프로파일링 예고

      2023.06.15 15:08   수정 : 2023.06.15 15:08기사원문
사진제공=AXN, TVasia Plus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방송인 한석준이 크라임 퀴즈쇼 '풀어파일러3'의 새 MC로 출연을 확정했다.

15일 AXN, TVasia Plus측은 '풀어파일러3' 론칭 소식과 함께 한석준의 MC 합류 소식을 공개했다.

'풀어파일러'는 실제 범죄 사건을 재구성해 퀴즈를 풀어가며 전문적인 지식과 범죄 예방법을 전수하는 범죄 퀴즈 예능 프로그램이다.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의 코멘트와 시즌이 거듭될수록 프로파일링 실력이 상승하고 있는 원년 멤버 3인 서장훈, 이진호, 김민아가 전 시즌의 케미스트리를 이어간다.


특히 시즌 3에서 주목할 점은 매회 게스트 초대가 아닌 범죄 브레인 1인이 추가된 것. 시즌2 게스트로 나와 가장 프로파일러 다운 능력을 보여줬던 한석준이 새 MC로 합류해 한층 더 치열하고 수준 높아진 집단 프로파일링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함께 공개된 숏츠 영상 속 한석준은 "부담감이 좀 생겼다"라며 "게스트로 왔을 땐 적립금에 대해서 크게 신경을 안 썼다, (이제는) MC 중 한 명으로 들어왔으니 같이 잘 해서 기부금을 많이 모아야지만 더 좋은 곳에 쓰이겠구나 (생각했다)"라고 남다른 다짐을 밝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풀어파일러3'는 오는 29일 오후 8시 AXN과 TVasia Plus를 통해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