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세 오르기 전 신속 출고"… 르노코리아 할인 혜택 풍성

      2023.06.18 19:29   수정 : 2023.06.18 19:29기사원문


"차량가격 인상 2주 전, 즉시 출고가 가능한 경제성 높은 모델들을 특별상담, 꼼꼼히 비교해 구입하세요."

부산지역 제조업 매출·수출 1위 기업인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XM3 E-TECH 하이브리드와 QM6 퀘스트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상담 프로그램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기간 전국 영업 전시장 방문상담 고객에게는 장마철 대비 기념선물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는 개소세 인하 종료와 세제 개편으로 다음달부터 차량가격 인상이 확정됨에 이달 즉시 출고 캠페인을 한다.

이달 구매 때 주어지는 경제적 혜택이 높은 XM3 E-TECH 하이브리드와 QM6 퀘스트를 중심으로 상담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상담 프로그램은 기본적 상품 특징에 더해 고객이 함께 고려 중인 주요 경쟁 모델들과 가격 대비 구성사양, 판매조건, 할부 가능기간, 출고 예정 기간 등 다방면의 객관적 데이터에 각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해외 시장에서 검증받은 높은 상품성과 함께 국내 하이브리드 모델 중 이달 즉시 출고가 가능하고 72개월 할부 상품 선택으로 고객의 월 납입금 부담도 적다는 점이 강점이다.

이달에 QM6 퀘스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전국 영업 전시장의 특별 프로모션 대상 차량 최대 90만원 할인, 소상공인 고객 20만원의 추가 혜택, 재구매 고객 가족 범위 확대 혜택 등 르노코리아자동차 6월 판매 조건에 승용 모델 대비 115만원의 등록비 절감 효과까지 6월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보다 많은 고객이 개소세 인하 효과와 이달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전국 영업 전시장을 방문 상담한 고객에게 장마철 대비 장우산을 기념선물로 제공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장마철에 유용한 제습기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조직을 총괄하는 황재섭 전무는 "지난주 발표된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와 정부 세제개편으로 2주 뒤면 차량가격이 인상되기 때문에 지금은 정확한 차량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차량을 따져보는 특별한 상담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가까운 르노코리아 영업 전시장을 방문하시어 꼼꼼한 비교 상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공장에서 생산돼 전 세계에 수출되는 XM3는 SUV의 실용성과 세단의 편안함을 모두 충족시키는 새로운 콘셉트의 쿠페형 SUV로 수려한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첨단 편의·안전 사양을 장착한 점이 특징이다.

자동차 전문 기자가 선정한 올해의 차 누적 3관왕에 빛나는 XM3는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XM3 E-TECH 하이브리드, 메르세데스 벤츠 그룹과 공동 개발한 1.3L 터보 가솔린 엔진의 XM3 TCe 260, 시작가격 2008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쿠페형 SUV XM3 1.6 GTe 등 다양한 엔진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QM6의 부분변경과 함께 선보인 다재다능한 국내 유일 중형 2인승 LPG SUV QM6 퀘스트는 QM6 일반 승용 모델과 동일한 외관 디자인에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 성능까지 닮아 있다. 특허받은 마운팅 시스템 덕에 내구성과 안전성, 진동·소음 억제능력도 뛰어나다.
길이 1423~1760㎜, 너비 1261~1321㎜, 높이 723~859㎜로 여유로운 1413L 적재공간을 통해 일상 및 비즈니스 목적은 물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레저차량으로도 전천후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