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수 "'복면가왕' 출연했다가 통편집"…'윤두준 닮은꼴' 고백까지
2023.06.21 15:47
수정 : 2023.06.21 15:47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방과 후 전쟁활동' 소대장 신현수가 '라디오스타'에 출격해 '복면가왕' 출연 비화를 들려준다.
21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최진혁, 김영재, 배유람, 신현수가 출연하는 '2023 방플릭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신현수는 "'라디오스타' 출연 확정 후 집안 식구들에게 축하를 받았다"며 들뜬 마음을 드러낸다.
신현수는 '방과 후 전쟁활동' 촬영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그는 촬영하기 전 항상 자기 최면을 걸었다고 이야기해 출연진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신현수는 '방과 후 전쟁활동'에 학생 역으로 출연한 후배 배우들의 '어미새' 역할도 했다고 해 눈길을 끈다. 특히 그는 촬영을 마친 후 특별한 선물을 받고 감동받았다며 이를 '라디오스타' 현장에서 인증한다.
또한 신현수는 최고 시청률 45.1%를 기록한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비하인드도 공개한다. 그는 당시 촬영 현장에서 유세윤을 만난 적 있다고 밝힌 뒤 "잊을 수 없었다"며 뒷이야기를 푼다.
이어 신현수는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했다가 왕창 편집 당했다고 말하며 그 이유를 털어놓는다. 여기에 신현수는 김구라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개인기를 공개해 녹화장을 초토화했다는 후문이다.
또 신현수는 과거 '뮤지컬계 윤두준st'로 주목받았다고 밝힌다. 이와 함께 그는 닮은꼴 연예인을 끊임없이 소환해 본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