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美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없앤다

      2023.07.03 10:46   수정 : 2023.07.03 10:4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미래에셋증권이 온라인으로 미국 주식을 사는 모든 투자자들에게 부과되던 수수료를 없앤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 동맹 실천'을 위한 첫 번째 캠페인 '전 국민 조건 없이 미국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제로(ZERO)'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장기적 관점의 포트폴리오 분산투자를 통해 국내 시장에만 편중된 고객 자산의 투자수익률 제고와 안정적 자산배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말까지 온라인으로 미국주식을 매수하는 모든 고객에 무료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 동맹 실천' 선언을 통해 고객 중심의 투자 프로세스와 리스크 관리를 주요 전략으로 설정했다.
투자자들을 위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별·제공하는 한편 글로벌 기업과 테마에 대한 분산을 통해 위험을 줄이고, 수익을 극대화한다는 목표다.

덕분에 미래에셋증권의 고객들은 소시에테제네랄(SG증권)발 차액결제거래(CFD) 사태 등 각종 논란에서 자유로울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미래에셋증권은 장기적 관점에서 포트폴리오 투자를 지원하는 이번 프로그램 외에도 질적인 디지털 투자솔루션 제공을 위한 프로그램과 건강한 투자문화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 청년 세대의 자산 형성과 성장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등을 준비하고 있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