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걸 울주군수 "남부권 10만 정주도시, 영남알프스 케이블카에 행정력 집중"

      2023.07.03 15:30   수정 : 2023.07.03 15:3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울산=최수상 기자】 이순걸 울주군수가 남부권 10만 정주도시 조성과 영남알프스 케이블카 설치 등 취임 2년차 포부를 밝혔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3일 취임 1년을 맞아 이날 오후 101개 공약사항의 이행 현황을 점검하는 보고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 군수는 향후 3년간 차질없는 공약 추진으로 군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취임 2년 차에는 남부권 10만 정주도시 조성을 위한 의료, 교통개선대책 등 군민안전 및 도시 균형발전과 영남알프스 케이블카를 포함한 울주 관광의 재도약에 행정력을 집중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7월 민선 8기로 울주군수에 취임한 이 군수는 ‘내 삶에 스며드는 행복울주’를 목표로 지난 1년간 울주 군립병원 설립, 영남알프스 케이블카 사업, KTX역세권 도심융합특구 선정, 10만 정주권 도시 추진 등 주요 공약 사업을 적극 추진해왔다.

한편 이 군수 이날 오전 군청 알프스홀에서 열린 정례조회에서 100일 동안 부패행위, 행동강령 위반, 음주운전 없는 ‘도전! 청렴 울주 100일’ 캠페인을 선언하고 적극 동참을 전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울주군은 이번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청렴 약속 릴레이 △청렴 캐릭터 디자인 공모 △청렴 슬로건 공모 △공직자 청렴 콘서트 등 청렴 실천을 위한 각종 시책을 집중 추진할 계획이다.

ulsan@fnnews.com 최수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