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써~왔써 휴가철이 왔어 … 골프업계 마지막 대목 여름맞이 ‘프로모션’ 한창

      2023.07.13 10:51   수정 : 2023.07.13 10:5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골프 업계의 여름맞이 이벤트가 한창이다. 마지막 대목을 향한 질주가 시작되었다.

국내 최대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가 여름 라운드 대비 ‘왔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XGOLF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라운드를 앞둔 골퍼들을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행운의 즉석복권’ 이벤트와 ‘숨은 골프장 단어 찾기’ 이벤트로 구성됐다.


‘행운의 즉석복권’ 이벤트는 담당자 추천 골프장 라운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골프공 1더즌, 5명에게 클럽 커버, 3명에게 파이골프 스윙 연습기를 증정한다. 복권은 최대 6번까지 중복 참여 가능하다.


‘숨은 골프장 단어 찾기’ 이벤트는 무작위로 나열된 단어 중, 숨겨져 있는 골프장 3곳을 찾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 발표자는 9월 13일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XGOLF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GOLF 관계자는 ”한여름에는 휴가철과 맞물려 휴가지 내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의 문의가 많다. 이번 프로모션 내 추천 골프장은 강원, 충청 등 휴가지로 떠나기 좋은 지역의 골프장을 담았다”라며, ”앞으로도 XGOLF는 회원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시기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