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쇼킹나이트' 통해 요즘 사운드에 과거 감성 담은 스타 탄생하길"

      2023.07.21 11:47   수정 : 2023.07.21 11:47기사원문
방송인 이상민/ 사진제공=MBN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쇼킹나이트' 이상민이 프로그램을 통해 배출하고 싶은 스타의 스타일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오전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쇼킹나이트'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붐, 이상민, 신지, 채연, 김호영과 유일용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상민은 '쇼킹나이트'를 통해 배출하고 싶은 스타에 대해 "지금의 사운드로 그때의 향기를 줄 수 있는 스타가 나왔으면 좋겠다"라며 "우리나라가 댄스음악의 장르가 충분히 넓어질 수 있는데 그걸 시도하지 못하고 도전하지 못하는 게 그걸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 환경이 되지 못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의 사운드를 접목시켜서 그 감성을 보여주고 싶은 프로듀서들이 많다"라며 "다시 요즘 사운드에 그 시대의 감성이 넣어진 음악과 스타가 나오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쇼킹나이트'는 199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까지 가요계 황금기를 소환할 댄스 음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탁재훈, 이상민, 그룹 코요태, 채연, 이특, 작곡가 윤일상이 심사위원(쇼켕메이커)로 참여한다. 지원자들은 룰라, 컨츄리 꼬고, 코요태, 터보, 쿨, 듀스 등 과거 히트 댄스곡들의 무대를 자신들만의 색채로 재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다.


'쇼킹나이트'는 이날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