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도 적립식 구매 서비스로 투자하세요"
2023.07.24 09:30
수정 : 2023.07.24 09:3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코빗이 적립식 구매 서비스와 오토 트레이딩 서비스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코빗은 가상자산 적립식 구매 서비스에 리플을 새롭게 추가한 것을 비롯해 오토 트레이딩 서비스에도 신규 가상자산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적립식 구매 서비스는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을 매일, 매주, 매월 등의 주기에 따라 반복해서 미리 지정해 둔 금액만큼 자동으로 살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적립식 구매 서비스에 리플을 추가한 것은 최근 리플의 발행사인 리플랩스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사이의 소송 약식 판결 발표 이후 리플 가격이 폭등하는 등 리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적립식 구매의 건별 한도도 종전 100만원에서 500만원으로 인상했다.
또 고객이 설정한 조건에 따라 트레이딩 봇이 자동으로 가상자산을 매매할 수 있도록 하는 오토 트레이딩 서비스에 페페(PEPE), 수이(SUI), 아비트럼(ARB), 갤럭시(GAL)까지 총 4종의 가상자산을 추가했다. 오토 토레이딩은 해외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볼 수 있는 그리드 트레이딩 봇(Grid Trading Bot)을 서비스화한 것이다.
이정우 코빗 최고 기술 책임자는 “코빗의 적립식 구매와 오토 트레이딩은 고객들이 편리하면서도 안정적으로 가상자산을 매매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며 “코빗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가상자산 투자 편의성 및 안정성 제고를 위해 다양한 형태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zoom@fnnews.com 이주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