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우영 "내 최고의 보물? 무수저 아내 홍진경"
2023.07.26 15:50
수정 : 2023.07.26 15:50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홍김동전' 우영이 최고의 보물로 홍진경을 선택해 홍진경의 가슴을 사정없이 뛰게 만든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에서 47회는 '스카우트'를 주제로 인성, 사회성, 리더십을 배우고 팀원 간의 우애를 다지는 시간을 갖는다.
이중 우영이 자신의 최고의 보물로 홍진경을 꼽았다고 해 그 배경에 시선이 모아진다.
문제는 보물찾기에서 시작된다. 멤버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보물을 숨겨 두는 것. 각자 아끼는 보물을 공개하는 시간이 오자 조세호는 '명품시계', 주우재는 '아버지의 편지', 김숙은 무명시기에 자신의 신분을 증명했던 'KBS 희극인 출입증', 홍진경은 '라엘 돌반지' 등의 소중한 보물이 공개되어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이중 우영의 차례가 오자 우영은 "홍김동전 덕분이다, 이걸 인생에 해볼 수 있을까 없을까 모르는데 나와 결혼해준 분이 있다"며 "나의 보물은 나의 아내 홍진경입니다"라고 밝혀 모두를 술렁이게 한다. 이에 모두의 시선이 홍진경에게 모이고, 설렘과 의심을 수없이 오가던 홍진경은 미소 띤 얼굴을 애써 감추며 "쟤가 날 또 물 먹이는 거 같은데"라며 자조해 또 한 번 반전의 스토리를 예고한다.
한편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