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 뜨거웠다.... 한국 미즈노, 골프업계 최초 ‘유튜브 라이브’ 성료
2023.08.02 17:35
수정 : 2023.08.02 17:4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국 미즈노가 골프업계 최조로 유트브에서 쇼핑 라이브를 진행했다. 여성용 클럽 JPX Q를 단독 판매했고, 성료했다.
먼저 유튜브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일 대표 상품인 여성 골프클럽 ‘JPX Q 아이언’ 구매 시 3가지 혜택 중 1가지를 택할 수 있다. 혜택은 휠 타입으로 높은 편의성을 자랑하는 50만원대 상당의 고급 어반휠(URBAN WHEEL) 캐디백 혹은 1.5kg의 초경량 글로벌 모델인 킬로(K1-LO) 스탠드백, 그리고 접지력과 경량감이 우수한 ‘넥스라이트 GS 보아 레이디스(NEXLITE GS BOA LADIES)’ 중 하나를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하여 폭을 넓혔다.
또한, ‘미즈노 JPX Q 아이언 기획전’ 유튜브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8월 5일까지 일주일 간 SSG닷컴에서 라이브 대표 상품인 JPX Q 아이언 외에도 미즈노 신제품 클럽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은 ‘JPX923 포지드’와 ‘JPX923 핫메탈’, ‘JPX Q 드라이버’, 그리고 ‘JPX Q 페어웨이 우드’, ‘JPX Q 유틸리티’ 등으로 구성해 미즈노 골프클럽의 퍼포먼스를 고루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JPX923 아이언’ 구매 시에는 RB 시리즈 볼 2더즌 또는 아이언 커버를 증정하고, JPX Q 우드류와 ST230 구매 시 RB 시리즈 1더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한국미즈노는 “이번 유튜브 쇼핑 라이브 진행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경험의 폭을 넓히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한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무료클럽렌탈 서비스와 시타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성골프 클럽 ‘JPX Q’ 시리즈는 미즈노의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JPX시리즈의 이름과 헤리티지를 담아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여성용 클럽으로 더 쉽게, 더 멀리 여성 골퍼가 고민하는 비거리, 스피드, 방향 안정성, 타구감4가지 퀘스트(Quest)를 중점으로 기획, 제작했다. ‘JPX Q 아이언’에는 우수한 반발력과 비거리 성능을 자랑하는 글로벌 모델 JPX와 같이 고강도성의 크로몰리(Chromoly)를 채용, 코어테크 페이스 기술의 접목과 이음새 없이 설계된 심리스 컵 페이스(Seamless Cupface) 구조로 페이스 자체의 반발력을 높여 더욱 향상된 비거리를 선사한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