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호텔리어 천사랑이 선택한 페인트
2023.08.08 09:21
수정 : 2023.08.08 09:2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KCC가 드라마 킹더랜드에 페인트 '숲으로 홀리데이'를 협찬했다.
8일 KCC에 따르면 숲으로 홀리데이 제품은 드라마 킹더랜드 마지막 회인 16회에서 도장 전문가가 아닌 주인공 천사랑이 직접 페인트칠을 하는 장면에 사용됐다. 드라마에 쓰인 페인트 색상은 웜톤 색상 중심으로 화사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담아낸 로맨스코미디 드라마에 잘 어울렸다는 평을 받았다.
KCC 페인트 숲으로 홀리데이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 누구나 쉽게 페인팅이 가능하고 철제, 목재, 가구, 벽지, 화병 등 어디든 사용 가능한 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페인트 특유의 화학 냄새가 거의 나지 않고 중금속 함유량도 없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들 공간에도 안전한 수성페인트로 친환경 인증 마크도 보유하고 있다.
KCC 관계자는 "최고의 인기 드라마에서, 성공을 꿈꾸는 호텔리어가 직접 DIY로 페인트를 칠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높은 주목도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고 제작에 참여했다"며 "신제품 '숲으로 홀리데이'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알려지는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고,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