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나나 "고현정과 한 작품 출연 영광…기회 꼭 잡고팠다"

      2023.08.16 12:02   수정 : 2023.08.16 12:02기사원문
배우 나나가 16일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마스크걸'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마스크걸'(극본·연출 김용훈)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고현정 분)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23.81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나나가 '마스크걸'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나나는 16일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극본·감독 김용훈) 제작발표회에서 출연 이유가 시나리오와 감독 전작에 대한 흥미 때문이라며 "무거울 수 있는 얘기인데 판타지 요소가 신선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무엇보다 고현정 선배님과 한 작품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영광스러웠고 기회를 꼭 잡고 싶었다"며 "극에서 만나진 못해도 의미가 컸다"고 털어놨다.


나나는 극 중 쇼걸로 출연하는 만큼, 춤도 선보인다고. 그는 "춤 연습을 따로 했다"며 "가수 활동 때 춤을 췄던 걸 녹였다, 연습생 때 손담비 언니의 '토요일 밤에'를 많이 췄었다, 의외로 춤을 출 수 있는 신이 있어서 그래도 수월하게 찍었다"고 고백했다.


한편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시리즈로 오는 18일 7부 전편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