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던 주방용품 가져오세요" 테팔, 주방용품 보상판매 진행

      2023.08.17 15:49   수정 : 2023.08.17 15:4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테팔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주방용품 보상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높은 품질의 테팔 주방용품을 더욱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함으로써 가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매장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테팔은 이번 보상판매 행사에서 프라이팬, 냄비, 매직핸즈 등 테팔 주방용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브랜드 상관없이 쓰던 주방용품을 매장에 가져올 경우, 추가 할인 10%가 더해져 최대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테팔의 주방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동시에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프라이팬 등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거나 오래된 제품을 제공해 자원 선순환에 기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테팔 플래티늄 인덕션 프라이팬’과 스타트이지 냄비, 테팔 매직핸즈 XL포스 블랙커피를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테팔 관계자는 “테팔은 코팅 내구성 외에도 성능, 기초 소재, 열전도율, 안전성, 사용 편의성, 디자인 등을 고려한 주방용품을 개발해 왔다”며 “많은 소비자가 좋은 테팔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는 물론 평소 처리하기 까다로웠던 오래된 주방용품을 수거해 재활용 기관에 보냄으로써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