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마다 인기 있는 운동 골라 '스포츠용품 할인'
2023.08.22 17:58
수정 : 2023.08.22 19:38기사원문
22일 롯데온에 따르면 '스릴 있는 세일' 행사는 이번 달부터 매월 세 번째 주에 개최한다. 이번 스릴 있는 세일에서는 지난 8일 입추가 지난 이후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지는 날씨에 따라 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포츠와 레저를 담당하는 MD(상품기획자)가 직접 출연해 롯데온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해당 월에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와 관련 용품을 소개한다. 매월 이슈 브랜드를 소개하는 '이달의 라이징 브랜드' 코너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골프 선수로 알려진 그렉 노먼의 이름으로 만든 '그렉 노먼'의 골프웨어와 스포츠용품 업계의 이케아라 불리는 '데카트론' 등을 선정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첫 번째 콘텐츠로는 골프를 치는 사람도 헷갈리는 골프 스코어 계산법을 자세히 알려준다. 또한 인기 브랜드 골프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매월 이슈 브랜드를 소개하는 '이달의 라이징 브랜드' 코너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골프 선수로 알려진 그렉 노먼의 이름으로 만든 '그렉 노먼'의 골프웨어와 스포츠용품 업계의 이케아라 불리는 '데카트론' 등을 선정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선보인다.
'가을 캠핑족'들을 위한 텐트와 등산족을 위한 운동화도 할인 판매한다.
이준우 롯데온 스포츠·레저팀장은 "롯데온 고객이 스포츠를 즐기며 느낄 수 있는 스릴을 행사 상품과 가격, 콘텐츠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점차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