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로 홍콩, 대만 호캉스 여행가볼까
2023.08.24 10:53
수정 : 2023.08.24 10:5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신한카드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리츠칼튼 홍콩, W 타이베이 등 홍콩, 대만 내 인기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에서 호캉스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호캉스 프로모션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플레이 애플리케이션 '트래블플레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예약 링크를 통해 12월 31일까지 프로모션 참여 호텔을 예약하고 같은 해 12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 중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숙박당 시그니처 웰컴 드링크,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호캉스 프로모션은 리츠칼튼 홍콩, 세인트레지스 홍콩, W 홍콩, JW 메리어트 호텔 홍콩, 홍콩 오션 파크 메리어트 호텔, 홍콩 스카이시티 메리어트 호텔, 쉐라톤 홍콩 호텔&타워, 쉐라톤 홍콩 퉁청 호텔, 르네상스 홍콩 하버 뷰 호텔, 르메르디앙 사이버포트, 코트야드 홍콩, 코트야드 홍콩 샤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홍콩 퉁청 등 13곳에서 적용된다.
대만은 W 타이베이, 웨스틴 타쉬 리조트 타오위안, 코트야드 타이베이 다운타운, 르네상스 타이베이 시린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링쿠, 알로프트 타이난 안핑, 알로프트 타이베이 베이터우, 알로프트 타이베이 중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타이중 등 총 9개 호텔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