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블랙야크 키즈 테마는 '어반 라이더'

      2023.08.25 10:08   수정 : 2023.08.25 10:0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블랙야크 키즈가 어반 라이더(Urban Rider) 테마의 가을 화보와 영상을 통해 아웃도어 액티비티 룩을 제안했다.

25일 블랙야크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한 화보 및 영상에서는 아이들이 '야크 라이더'가 돼 자유롭게 도심을 누비는 순간을 담아냈다. 톡톡 튀는 그래피티를 배경으로 자전거와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모습을 통해 트렌디한 감성의 아웃도어 액티비티 룩을 선보였다.



블랙야크 키즈 FW 시즌 신제품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 입기 적합하면서도, 깔끔하고 도시적인 스타일로 무장해 일상과 액티비티를 넘나들 수 있는 하이브리드 룩이다. 로드 바이크, 로드 사인 등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 포인트의 스웻셔츠, 조거팬츠와 아웃도어 무드를 담은 운동화 '럭스'를 함께 매치해 움직이기 편안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깔끔한 방풍 자켓과 버킷햇을 활용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대표 제품 'BK케니맨투맨티셔츠'는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 니트 소재와 국내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를 사용한 캐주얼한 아이템이다. 'BKC모리조거팬츠' 역시 재활용 페트병에서 추출한 플러스틱(PLUSTIC) 제품으로, 스냅(똑딱이 단추)를 적용한 사이드 포켓과 미니 그래픽 포인트 등 실용적이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일상 속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블랙야크 키즈 가을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며 "오는 5일까지 블랙야크 키즈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선착순 구매 이벤트에서 화보 속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