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신혜성, '살림남'서 모자이크로 등장…KBS 출연 정지 인증
2023.08.28 00:42
수정 : 2023.08.28 00:42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KBS 출연정지 처분을 받은 가수 신혜성이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도 모자이크 처리가 된 채 등장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가수 현진영이 박남정의 딸 시은이 소속된 그룹 스테이씨를 만나러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댄스 교습을 위해 스테이씨를 만난다는 현진영은 자신의 제자들로 보아, 동방신기, 신화를 언급했다.
지난 4일 KBS는 음주운전을 저지른 신혜성에 대한 한시적 출연 제한 조치를 방송 출연 정지로 변경한 바 있다. KBS는 위법 또는 비도덕적 행위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람들을 방송 출연 규제 대상으로 정하고 있다.
한편 신혜성은 지난해 10월11일 새벽 서울 송파구 탄천2교 인근 도로에 정차한 차량에서 잠이 든 상태로 경찰에 발견된 뒤 음주측정 요구를 거부한 혐의를 받고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이런 가운데 지난 4월 법원은 도로교통법상 음주측정거부 및 자동차 불법 사용 혐의를 받는 신혜성에게 징역 6개월 집행유예 1년을 선고했다. 하지만 신혜성에 대해 징역 2년을 구형했던 검찰은 재판부의 선고에 불복해 같은달 해당 사건에 대한 항소장을 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