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편안함의 조화" 세사·세사리빙, 가을 침구 공개

      2023.08.28 09:53   수정 : 2023.08.28 09:5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웰크론이 운영하는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와 '세사리빙'이 가을 시즌 침구 신제품을 출시했다. 웰크론은 브랜드 모델 배우 정해인이 등장하는 시즌 화보도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세사·세사리빙은 간결하고 편안한 느낌을 강조한 패턴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를 결합해 세련미와 실용성을 동시에 담은 신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그레이 등 차분한 색상 외에 크림옐로우, 골드베이지 등 밝고 온화한 색감을 더해 개인 취향과 공간에 맞춘 다양한 홈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기능성 면에서는 초극세사를 고밀도로 직조한 알러지케어 기능성 소재 '웰로쉬' 원단을 사용해 침구 속 집먼지진드기나 먼지 등 유해물질 발생을 억제했다.
아울러 △익스클루시브 △모던 △네오클래식 등 디자인 콘셉트별로 감각적인 제품 외형과 함께 천연 항균 원단 '웰로쉬 메디'를 비롯한 각종 기능성 소재도 적용했다.

세사리빙 모던 라인 '하이브'는 잔잔한 가로 스트라이프에 부드럽고 따뜻한 색감의 크림옐로우를 조합해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기호에 따라 뒷면 파스텔톤 브라운 색상을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도록 지퍼 라인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콘솔지퍼(숨은 지퍼)를 적용했다. '하운드'는 계절감을 살린 모노톤 그레이 색상을 베이스로 잔잔한 하운드투스 패턴을 조합해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 세사 '인텐스'는 앞면에 도회적인 그레이 색상 스트라이프 패턴을, 뒷면에는 톤다운 된 차콜 색상을 적용해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이불과 베개 측면에는 선명한 블랙 색상 직선으로 차별화 포인트를 넣었다. 이불커버 충전재는 보온 소재인 3M 신슐레이트를 사용했다. 다운필이나 구스다운 등을 충전재로 사용한 차렵이불 형태로도 출시했다.

이외에 톤온톤 골드 색상과 퓨전 한실 디자인을 차용한 예단이불 '쟈도르', 호텔식 침구 스타일 화이트 베딩 '리엘' 등 다양한 가을 시즌 침구를 마련했다.

신정재 웰크론 사장은 "침구는 하루의 시작과 끝이 이뤄지는 침실 만족도와 수면 건강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더욱 위생적이고 건강한 환경에서 숙면을 취하도록 돕는 기능성 침구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사리빙은 9월 한 달 간 전국 대리점에서 추석 감사선물전을 진행한다. 헝가리 구스차렵이불, 다운필 침구세트 등 간절기 인기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세사도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전국 50여개 백화점 세사 입점 매장에서 블랙페스타 할인전을 통해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