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협업 아티스트, 버드와이저와 만났다

      2023.08.28 18:03   수정 : 2023.08.28 18:03기사원문
버드와이저는 유명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패키지 맥주를 출시하고 협업 기념 팝업 스토어를 '하우스 도산'에서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베르디는 현재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그래픽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특히 인기 K팝 걸그룹 블랙핑크와 협업한 팝업스토어가 이달 9일 미국 뉴욕에 오픈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버드와이저X베르디' 한정판(사진)은 버드와이저의 브랜드 신조에 아티스트 베르디를 상징하는 대표 패션 브랜드 '웨이스티드 유스' 특유의 디자인 요소를 세련되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젊은 예술가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버드와이저의 글로벌 캠페인 '버드엑스언커버드'의 취지도 제품 디자인에 반영했다.
500㎖ 캔 제품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다음달 4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는 베르디와의 협업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젠틀몬스터와 공동기획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2일부터 10월 15일까지 신사동에 위치한 하우스 도산에서 운영된다.
아티스트 베르디의 대표 캐릭터 '빅'이 버드와이저의 맥주 창고에 불시착했다는 테마로 공간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