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그램 ‘GO 대학생 서포터즈’, 해단식 성료

      2023.09.01 09:45   수정 : 2023.09.01 09:45기사원문


LG전자와 학생복지스토어가 공동으로 운영한 ‘LG 그램 GO 대학생 서포터즈’가 6주간의 활동을 마치고 해단식을 개최했다.

해단식에서는 서포터즈들의 활동 후기를 공유하고, LG전자 노트북 담당자들에게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과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수여되었다.



그램 GO 서포터즈는 135명 중 최종 선발된 전국 대학생 남녀 20명으로 구성되어 6주간 최신 그램 시리즈 3종 및 울트라PC 엣지 실사용 후 참여형 콘텐츠 총 430여 건을 제작했다. 제작된 콘텐츠는 서포터즈 및 학생복지스토어 공식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서포터즈들은 각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활용법을 선보이며 LG 그램 및 울트라PC 엣지 시리즈 노트북의 우수한 성능과 활용성을 알리는 데 앞장섰다. 서포터즈들은 LG 그램의 가벼운 무게 이상의 뛰어난 성능에서 큰 호응을 했으며,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중, 최우수 서포터즈 중 한 명인 김선진 학생(중앙대학교 문예창작과)은 LG 그램 360을 통해 캐릭터와 웹툰을 만들었고, 또 다른 서포터즈는 LG 그램으로 만든 브이로그를 통해 대학생들의 일상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서포터즈들은 LG전자 담당자들과 함께 LG 그램 및 울트라PC 엣지 시리즈 노트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노트북의 디자인, 성능, 활용성 등에 대한 개선점을 제안했다.


LG전자 담당자는 “서포터즈들에게 LG전자의 다양한 제품과 기술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으며, 서포터즈들의 의견을 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수렴하겠다”고 밝혔다.

해단식에서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과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수여되었으며, 최우수 서포터즈 8명에게는 그램 초경량, 그램360, 울트라PC 엣지, RTX3050 외장그래픽을 탑재한 고성능 그램, 12명의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그램 플러스뷰를 수여하였다.


LG전자 온라인오픈마켓IT담당 김지헌 담당은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하고, 더 나은 LG gram을 만들어 가는 힘이 될 것이며 지속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