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남매父' 박지헌 "가족-V.O.S 제외 아무도 안 만나" 고백

      2023.09.05 21:00   수정 : 2023.09.05 21:00기사원문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그룹 V.O.S 멤버 박지헌이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가족과 멤버들 외에는 아무도 만나지 않는다고 밝혔다.

5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금쪽 상담소')에서는 3남 3녀의 다복한 육 남매를 키우는 가수 V.O.S 박지헌과 그의 아내 서명선이 함께했다.

이날 박지헌은 육 남매와 모든 걸 함께 하고 싶어 하는 마음을 전하며 고민을 털어놨다.

박지헌은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줄어드는 양육자 역할에 상실감을 느끼고 있다고. 오은영 박사는 불면증을 앓을 정도로 힘겨워하는 박지헌에게 "아이들의 변화와 성장은 아빠의 단단한 사랑이 만든 건강한 변화다"라며 박지헌이 아이들에게 준 사랑은 모래성이 아니라고 위로했다.

이어 박지헌은 가족 외에는 누구도 만나지 않는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박지헌은 "전혀 안 만난다, 친구를 안 만나는 게 아니라 멤버 제외 아무도 안 만납니다, 그걸 멤버들도 안다"라고 전했다.
박지헌은 "친구 정말 많다"라며 사랑하는 친구들과 계 모임을 만들기도 했다고. 더불어 박지헌은 "친구는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아이들에게 이야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박지헌의 아내 서명선은 모든 관계를 단절하고 가족에게만 몰두하는 박지헌을 걱정했다.


한편,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담당지도자)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