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돌아온 도라이비’로 화려한 귀환

      2023.09.09 11:36   수정 : 2023.09.09 11:36기사원문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신선도 100% 자체 콘텐츠로 돌아왔다.트라이비는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돌아온 도라이비 EP.2 게(임) 지옥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다양한 자체 콘텐츠로 ‘자콘 맛집’으로 불리고 있는 트라이비는 최근 야심 차게 기획한 새 자체 콘텐츠 ‘돌아온 도라이비’를 공개하고 있다.

직접 만든 로고 비하인드 스토리에 이어 1, 2화에서는 키즈 펜션으로 1박 2일 여행을 떠난 트라이비의 모습이 담겼다.인물 퀴즈로 이번 여행의 예열을 가한 멤버들은 2:2:2 노래방 점수 내기로 야외 텐트 취침 벌칙을 건 게임 지옥에 입성했다.
켈리&소은, 송선&미레, 지아&현빈은 찰떡 선곡과 폭발적인 퍼포먼스, 재치 넘치는 아이템으로 완벽한 삼박자 무대를 완성했고, 송선과 미레가 1위를, 켈리와 소은이 꼴등을 기록하며 긴장감을 더했다.이어 트라이비는 고요 속의 외침 게임을 진행했고, 승리를 향한 남다른 열정과 주체할 수 없는 하이 텐션으로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최종 결과 야외 취침에 당첨된 켈리와 소은은 폭우로 인해 실내에서 취침했지만, 트라이비 멤버들은 마지막까지 깨알 재미를 선사하며 앞으로의 콘텐츠를 기대하게 만들었다.트라이비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 발표 이후 지난 6월과 7월 데뷔 후 첫 미국 투어 ‘TRI.BE VIDA LOCA 2023 USA TOUR(트라이비 비다 로카 2023 USA 투어)’와 브라질에서 열린 ‘ASIA STAR FESTIVAL(아시아 스타 페스티벌)’을 성료했으며,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개최되는 ‘슈퍼팝(SUPERPOP) 2023 뮤직 페스티벌’ 참석을 확정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현재 다음 앨범 준비를 비롯해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