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안은진과 패션화보 예고…"장현·길채 현대패션은?"
2023.09.10 12:03
수정 : 2023.09.10 12:03기사원문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배우 남궁민이 안은진과 패션화보를 예고해 팬들이 환호했다.
남궁민은 지난 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with 길채"라고 적으며 드라마 '연인'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안은진과 패션화보 촬영 중인 사실을 알렸다. 영상 속 남궁민은 촬영 현장에서 셀카를 찍으며 자신의 모습을 점검하고 있다.
MBC TV 금토극 '연인'은 조선시대 병자호란을 겪으며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는 '이장현'(남궁민)·'유길채'(안은진)와 고난 속 희망을 일군 백성들의 이야기다. '연인'은 첫 회 시청률 5.4%(이하 닐슨코리아·전국 기준)로 출발했으며,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상승세를 보였다. 참혹한 전쟁 속 연인들의 애절한 사랑과 백성들의 강인한 생명력을 촘촘하게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
남궁민은 MBC TV '구암허준' 후 10년 만에 사극에 복귀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남궁민의 상대역인 안은진은 통통 튀는 캐릭터로 활기를 불어넣었다. 파트1의 마무리인 10회에서 시청률 12.2%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연인' 파트2는 10월 중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