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빈밴드 이준형, '힙하게' OST 참여…'설렘 유발'

      2023.09.10 15:56   수정 : 2023.09.10 15:56기사원문
'화제의 인디 뮤지션' 이준형이 드라마 '힙하게'의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준형이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OST Part 5 'Day & Night'(데이 앤 나이트)가 발매된다.'Day & Night'는 러블리한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팝 장르로, 따뜻한 멜로디와 유려한 아날로그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져 꿈을 꾸는 듯한 여운을 선사한다.

특히,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 '꿈을 꾸게 된 거야 Make My 너라는 나의 미래' 등 설렘 가득한 가사로 봉예분(한지민 분), 문장열(이민기 분), 김선우(수호 분)의 미묘한 관계 변화에 몰입도를 유발할 전망이다.가창을 맡은 싱어송라이터이자 유다빈밴드의 기타리스트 이준형은 특유의 감미롭고 유니크한 보컬로 곡의 몽환적인 무드를 배가했다.
여기에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의 해방일지', '일타 스캔들' 등 다양한 OST 명곡을 탄생시킨 스튜디오 마음C 대표 프로듀서 마오(MaO)와 작곡가 나이브(Naiv)가 합세, 강렬한 시너지로 웰메이드 곡을 선사할 예정이다.드라마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가던 '우당탕' 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치는 드라마로, 매주 토·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스튜디오 마음C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