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장애인 직업 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Swing Your Dream’
2023.09.11 04:20
수정 : 2023.09.11 04:2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Swing Your Dream(스윙 유어 드림)’ 앨범 발매를 기념해 9월 13일까지 입소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지난 7월, 창단 5주년을 맞이해 단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첫 번째 디지털 앨범 ‘Swing Your Dream(스윙 유어 드림)’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난 할 수 있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의 골프장을 배경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힘찬 포부가 담겨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 공식 트위터(현재 X)의 입소문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재게시)하거나 유튜브 뮤직비디오 감상 후 좋아요와 댓글을 남긴 화면을 캡처해 트위터 답글로 인증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배달의민족 5천 원 권(50명), 1만 원권(50명)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오는 15일 발표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파스텔합창단 트위터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태정 뉴딘파스텔 대표이사는 “많은 분들이 골프존카운티 필드 위에서 펼쳐지는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장애에 대한 선입견과 편견에서 벗어나 하나의 전문예술단체로 지속 성장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골프존뉴딘그룹 ‘스윙유어드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장애인 직업 합창단이다.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뉴딘파스텔 소속으로 2018년 2월 창단 이후 △2019년 ‘제27회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2021년 제9회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 ‘스페셜K 어워즈’ 대상을 수상하는 등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