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재)경춘공원묘원, 시민 장사복지 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3.09.11 20:57   수정 : 2023.09.11 20: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남양주=노진균 기자] 경기 남양주시는 강원도 춘천시 서면에 위치한 (재)경춘공원묘원과 경춘공원묘원 내 남양주시민 전용묘역 조성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날 남양주시청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최흥순 이사장을 비롯해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장 등 30여 명의 지역사회 기관·단체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서에는 ▲남양주시민 전용묘역 지정 및 사용 ▲시설이용료 할인 등의 혜택 사항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협약기간은 협약일로부터 3년으로 추후 연장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남양주시민들은 협약 체결일인 11일부터 이용료 849만원(정상가)→499만원(할인가)의 혜택을 받게 된다.

최흥순 이사장은 "남양주시민이 우리 경춘공원묘원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이번 경춘공원묘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남양주시민의 경제적 부담과 불편을 덜어드리고 쾌적한 환경의 장사시설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협약 체결에 적극적으로 응해 주신 최흥순 이사장님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njk6246@fnnews.com 노진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