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난다" 임영웅도 댓글 달았다..'티켓팅 성공' 영상 뭐길래
2023.09.18 14:16
수정 : 2023.09.18 16:25기사원문
카페에 온 중년여성, 직원이 티켓팅 도와 '성공'
18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처음 뵌 손님 임영웅표 잡아드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확산했다.
매장 폐쇄회로(CC)TV 영상을 보면 이날 오후 8시45분쯤 A씨와 중년 여성, 그리고 남자아이가 한 테이블에 옹기종기 모여있다. A씨는 손님과 함께 스마트폰을 들여다보고 있다가 이내 중년 여성과 손을 맞잡고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한다.
A씨는 “(손님이 임영웅 콘서트에) 너무 가고 싶은데 예매 방법을 잘 모르겠다고 했다”라며 “7시부터 초긴장 상태였던 손님. 티켓팅을 도왔는데 다행히 성공해서 손님이랑 함께 소리 질렀다”라고 전했다.
이어 “임영웅씨 팬들이 이렇게 좋아하는데, 다음 공연은 진짜 호남평야에서 해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덧붙였다.
환호 지른 영상에 임영웅이 직접 댓글
해당 영상이 화제가 되자 임영웅 역시 댓글을 통해 "나도 눈물이 난다. 너무 마음이 따뜻하다"라며 "카페 사장님의 앞날이 늘 건행하길 나와 영웅시대(공식팬덤명)가 늘 응원한다"라고 남겼다.
지난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 티켓이 오픈됐다. 티켓 오픈 후 홈페이지에서 1분 만에 최대 트래픽 약 370만을 기록하며 전석 매진됐다. 이는 인터파크 티켓 역대 최대 트래픽인 것으로 나타났다.
임영웅은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 등을 돌며 전국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yuhyun12@fnnews.com 조유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