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버스킹 즐기는 '추석 패밀리 페스티벌' 개최

      2023.09.26 10:47   수정 : 2023.09.26 10:4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는 추석 연휴를 맞아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쾌적한 날씨로 야외 행사에 참여하기 좋은 27일부터 10월 2일까지 '옥토버페스트'를 야외펍 ‘포레스트릿’에서 개최한다. 축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버스킹 공연과 경품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독일 대표 요리인 슈바인학센 플래터와 어린이를 위한 소프트드링크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콘도 이용객의 편의를 더욱 높이기 위해 기프트숍과 셀프 편의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E/W빌리지 콘도에 위치한 기프트숍에서는 각종 PB상품과 함께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완구류와 젤리캔디숍을 만나볼 수 있다.
L빌리지 콘도에 위치한 셀프 편의점에서는 24시간 편리하게 음료 및 과자류를 즐길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추석 연휴 기간 키즈 및 웰니스 프로그램도 확대 운영한다.
가을 열매와 곤충을 알아보는 키즈 체험 프로그램인 ‘자연아 놀자’와 심신의 안정과 회복을 돕는 티 클래스, 아로마 요가 등에 참여할 수 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