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 후 편하게 귀가하세요".. APL골프, TMAP 안심대리 할인 쿠폰 지급

      2023.09.27 10:12   수정 : 2023.09.27 10:1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브이씨소프트(대표이사 심상일)와 티맵 모빌리티는 가을 골프 시즌을 맞이 10월 한 달 간 골퍼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 진행한다. 골프 라운드 후 편안한 귀가를 할 수 있도록 APL골프앱에서 TMAP 대리 20,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0월 1일(일요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 GPS 야디지 서비스인 ‘APL골프’ 앱으로 라운드 하면 TMAP 대리 이용 쿠폰을 제공 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첫 라운드 하는 회원에게 2만원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모두 소진이 될 경우, 3천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APL골프 앱의 정확한 거리정보와 함께 TMAP 안심대리의 편하고 안전한 귀가 서비스로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브이씨소프트의 ‘APL골프’앱은 보이스캐디의 실시간 핀위치 기술인 APL(Auto Pin Location)을 활용해 국내 300여개 골프장을 포함, 전국 500여개 골프장에서 야디지를 핸드폰과 스마트워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최근에는 “갤럭시 Z플립5 보이스캐디 골프에디션”을 통해 AR기술을 활용한 거리 정보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심상일 브이씨소프트 대표는 “‘APL골프’ 서비스가 그 동안 GPS 거리측정 및 코스 정보 등 골프 플레이상황에만 집중했다면, 이번 티맵 모빌리티와의 협업을 통해 플레이 이후의 상황까지 확장할 수 있는 통합 라운드 서비스의 신호탄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또한 “골프장 주변 맛집 추천과 안심 귀가 서비스인 대리 연계를 통해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확신했다.


​APL골프는 올 해 3월 정식 런칭하였으며, 전국 300개 골프장에 설치된 APL(Auto Pin location)장비를 활용하여 가장 정확한 골프 거리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월에는 서비스 우수성을 인정받아 구글 창구프로그램에 선정되었으며 6월에는 구글스토어 스포츠 카테고리 1위를 가장 오래 유지했던 앱 서비스이다.
이러한 기술 및 서비스 차별성을 토대로 9월에는 신형 갤럭시 Z플립5 보이스캐디 골프에디션 출시 및 갤럭시 워치용 정기결제 상품 출시까지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사업적 시도를 진행하고 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