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완치' 윤도현 "김우빈과 같은 주치의"…'유퀴즈' 출연

      2023.09.27 21:43   수정 : 2023.09.27 21:43기사원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YB 윤도현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배우 김우빈과 같은 주치의에게서 치료받았다고 밝혔다.

2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추석 특집으로 꾸며져 록의 전설 YB 윤도현이 유퀴저로 함께했다.

앞서 윤도현은 지난 8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약 3년간의 희귀성 암 위말트 림프종 투병 및 완치 판정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윤도현은 2019년 비인두암 투병 완치 판정을 받은 배우 김우빈과 주치의 선생님이 같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윤도현은 주치의의 방에 암 환자들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김우빈의 사진이 걸려있었다며 "윤도현 씨도 완치해서 걸어놓으면 많은 암 환자분들이 큰 힘을 받을 것"이라는 주치의의 말을 듣고 꼭 응원 메시지를 드려야겠다는 결심을 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윤도현은 치료 당시 병원에서 만난 암 환자분들이 자신을 보고 힘을 얻는 모습에 SNS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고 밝혔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