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종영 '힙하게' 한지민·이민기, 살인마 박혁권 잡을까
2023.10.01 18:12
수정 : 2023.10.01 18:12기사원문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힙하게'에서 한지민, 이민기가 연쇄살인마 박혁권을 잡고 무진의 평화를 찾을 수 있을까.
1일 JTBC 주말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연출 김석윤·최보윤) 측은 최종회를 앞두고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이 절체절명의 위기에 휩싸인 스틸컷을 공개했다. 봉예분에게 칼을 겨눈 박종배(박혁권 분)의 광기 어린 눈빛이 긴장감을 높인다.
지난 방송은 박종배가 연쇄살인범이라는 충격적인 반전이 펼쳐졌다.
배옥희를 구해내야 하는 긴박한 미션이 떨어진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봉예분과 문장열은 백사장(김병희 분) 일당과 팽팽하게 대치하고 있다. 문장열에게 원한이 있는 백사장까지 끌어들인 박종배의 악랄한 계략으로 '예열(예분X장열) 콤비’에게 위기가 닥치는 것. 겁을 잔뜩 먹은 봉예분과 만신창이가 된 문장열의 표정에서 긴장감이 폭발한다.
이어진 사진 속 급기야 박종배는 봉예분을 향해 섬뜩한 칼을 겨누고 있다. 이미 누군가를 찌른 듯 피가 묻은 칼로 봉예분을 위협하는 박종배의 살벌한 눈빛이 심상치가 않다. 봉예분과 문장열이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박종배의 폭주를 막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힙하게' 제작진은 "봉예분과 문장열이 기상천외한 공조 수사를 재가동한다"라며 "섬뜩한 광기를 드러내는 박종배가 봉예분을 위협하는 가운데, 독기를 품은 문장열의 에이스 형사다운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힙하게'는 이날 밤 10시30분 최종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