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이 선택한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 차별화된 제품력 알린다

      2023.10.04 10:49   수정 : 2023.10.04 10:4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가 세계적인 톱모델 한혜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바이컬러는 한혜진과 함께 'Find your color!(본연의 색을 찾아주세요)'라는 브랜드 메시지로 바이컬러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알리고, 고기능성 제품력을 가진 덴탈 케어 브랜드의 전문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4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바이컬러는 데뷔 후 꾸준한 자기 관리로 결점 없는 모습을 보여준 한혜진이 오랜 기간 모델로서 보여준 프로페셔널하고 세련된 이미지, 다채로운 매력까지 갖춰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바이컬러는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의미를 가진 뷰티 덴탈 브랜드다.
고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컬러)'를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색을 단순히 디자인적 요소로만 활용하지 않고 구강 질환과 매칭해 다양한 구강 문제를 색상별로 관리해주는 '컬러별 맞춤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


바이컬러 관계자는 "한혜진은 바이컬러만의 감성과 개성, 그리고 차별화된 제품력을 가진 전문성에 잘 부합하는 모델이다"며 "바이컬러는 한혜진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