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미니 마우스 등 디즈니 협업 캐릭터 음료 출시

      2023.10.04 14:51   수정 : 2023.10.04 14:5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달 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 음료와 상품을 2차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협업 음료인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는 음료 상단에 올라가는 디즈니의 ‘미니 마우스’ 모양의 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분홍빛 음료이다.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사용해 달콤하며 익숙한 맛이 특징이다.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디즈니 협업 상품은 ‘오텀 디즈니 조이풀 피규어 오르골’, ‘오텀 디즈니 조이풀 미니 키링’, ‘오텀 디즈니 조이풀 피크닉백’ 등을 포함하여 총 13종이다. 스타벅스의 그린 색상에 디즈니 캐릭터들의 발랄함이 더해졌다.

지난 달 처음 선 보인 스타벅스와 디즈니의 협업 상품들은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첫 출시 당일 구매 대기줄이 발생되는 등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된 ‘디즈니 패브릭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디즈니 음료, 푸드, 또는 상품을 포함하여 5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 받을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디즈니 협업 상품 외에도 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인상적인 시즌 음료 ‘마롱 헤이즐넛 라떼’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MD 상품 9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달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사이렌 오더로 ‘마롱 헤이즐넛 라떼’와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를 주문한 고객에게 음료 한 잔 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