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음악영화 CGV 단독 개봉...오늘 예매 순차 오픈
2023.10.06 08:52
수정 : 2023.10.06 08:5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CGV가 가수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2D와 스크린X로 오는 18일 단독 개봉한다.
6일 CGV에 따르면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타(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군산여행 여정을 담았다.
이번 영화는 스크린X로도 개봉한다.
김호중이 휴식을 위해 직접 계획해서 떠난 군산 여행도 큰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리스트라’ 비하인드와 스탭들과 함께하는 허심탄회한 모습, 김호중이 직접 전하는 팬클럽 ‘아리스’의 의미 등 진심을 담았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6일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 예정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센텀시티, 대전탄방 등 전국 7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람 고객에게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GV 이정국 아이스콘(ICECON)사업팀장은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에 이어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를 개봉한다”며 “스크린X로도 개봉하니 좌, 우, 정면으로 펼쳐지는 김호중의 이야기를 더 생생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