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장예원·문세훈·성지인, 새 예능 '노총각 훈련소' 합류
2023.10.10 16:32
수정 : 2023.10.10 16:32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코미디언 이용진, 방송인 장예원, 문세훈, 온라인 크리에이터 성지인이 새 예능 프로그램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로 호흡을 맞춘다.
channel B tv 새 예능 프로그램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 측은 10일 프로그램 론칭 소식을 알리며 이용진, 장예원, 문세훈, 성지인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는 짠내나는 노총각들을 '매력남'으로 개조시켜 솔로탈출을 도와주는 리얼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노총각의 솔로 탈출을 돕기 위해 MC 및 패널, 전문가 군단으로 이용진, 장예원, 성지인, 문세훈이 함께한다. 우선 MC 이용진은 아내와 아들을 위해 술과 낚시, 게임까지 모두 손절한 '사랑꾼 면모' 발휘해, 노총각들을 함께 관찰하고 조언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여기에 '플러팅 장인' 방송인 장예원은 '노총각 훈련소'의 공감 요정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두 사람에 이은 전문가와 패널로는 대한민국 대표 커플매니저이자 '모두의 지인' 대표인 성지인, 넷플릭스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에서 인기를 얻은 문세훈이 나선다.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 제작진은 "서바이벌 생존 형식의 포맷을 기반으로, 요즘 노총각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마지막 대망의 소개팅까지 단계적으로 접근해 이들의 '솔로탈출' 과정을 생생히 보여줄 것"이라며 "최근 MZ세대의 호기심 자극 캐릭터 중 하나로 '아저씨'가 화제인 만큼, 현 세태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재미와 정보, 공감을 모두 전달할 수 있는 신개념 솔루션 콘텐츠이 탄생할 것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는 오는 12일 오후 7시30분 처음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