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프로' 출시

      2023.10.17 08:50   수정 : 2023.10.17 08:50기사원문
(사진=에이피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신제품 '부스터프로'를 전격 출시하고 국내외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지알의 7번째 뷰티 디바이스인 부스터프로는 올해 에이피알이 선보이는 세 번째 신제품이자 기존 제품의 세대교체를 알리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다.

차세대 제품 답게 부스터프로에는 2021년 브랜드 론칭 이래 에이피알이 쌓아온 뷰티 디바이스 관련 기술 노하우가 집대성됐다.

'6 in 1'을 콘셉트로 한 대의 디바이스에 다양한 기술을 적용해 광채, 탄력, 볼륨, 모공, 진동, 테라피 등 총 6가지 케어 기능이 제공된다.

핵심이 되는 메인 모드는 ▲부스터모드 ▲미세전류(MC)모드 ▲EMS모드 ▲에어샷모드 등 4가지로 분화했다.
메인 모드에 맞춰 패턴을 바꾸는 진동(바이브레이션)기능과 LED 조명을 조사해 추가적인 피부 관리 효과를 기대하는 포토테라피 기능이 추가됐다.

부스터프로는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에이피알 팩토리'에서 전량 생산된다.
에이피알 팩토리는 약 700평 규모의 자체 뷰티 디바이스 전문 생산 시설로, 연간 최대 70만 대 수준의 생산 능력을 갖췄다.

☞공감언론 뉴시스march1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